질문 / 답변

뒤로가기
제목

Q.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A-IN(ip:)

작성일 2016-04-21 21:28:22

조회 54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주문서의 입금 확인은 전산상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입금후 1-2시간 뒤 확인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주문자의 성함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공백주의), 주문서의 입금액, 입금 은행이 모두 일치해야만 입금 확인이 완료됩니다.


혹, 다르게 입금해주신 경우에는 자동 처리가 누락되실 수 있으니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일/입금 은행/입금자명/입금 금액 등의 사항을 확인후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동일 성함, 동일 금액, 동일 주소지로 중복되는 주문건이 있는 경우에도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Register
  • 070-7732-5211
  • mon-fri am9:00-pm5:00
  • break time pm1:00-pm2:10
  • call am11:00-pm5:00
  • call break time am12:00-pm1:00
  • sat,sun,public holiday OFF
  • 신한은행 140-013-533270
  • 예금주 : (주) 우인더스트리
  • Company 주식회사 우인더스트리
    Owner & Admin 김근량
    Business no. 637-86-02181
    Online-order no. 제2021-서울성동-02886호
    Address 04704 서울특별시 성동구 청계천로10다길 61 (마장동) 지층
    Tel 070-7732-5211
    E.mail cs@buretail.com
Copyright (C) 2022 ADE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GA09 DESIGN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