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A-IN(ip:)
작성일 2016-04-21 21:28:22
조회 541
평점
추천 추천하기
Q.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주문서의 입금 확인은 전산상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입금후 1-2시간 뒤 확인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주문자의 성함 혹은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공백주의), 주문서의 입금액, 입금 은행이 모두 일치해야만 입금 확인이 완료됩니다.
혹, 다르게 입금해주신 경우에는 자동 처리가 누락되실 수 있으니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일/입금 은행/입금자명/입금 금액 등의 사항을 확인후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동일 성함, 동일 금액, 동일 주소지로 중복되는 주문건이 있는 경우에도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Q.구매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았어요. 에이인CS팀1 2017-08-14 12:08:03
Q. 쿠폰을 사용하여 주문했는데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A-IN 2016-10-17 12:31:33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