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A-IN(ip:)
작성일 2016-04-21 21:32:41
조회 610
평점
추천 추천하기
Q. 배송완료로 확인이 되는데 택배를 못 받았어요.
A. 배송이 완료된 상품은 에이인에서 정상적으로 출고되어 CJ대한통운에서 고객님께 배송완료된 상태입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배송 추적후 해당 지점의 연락처 또는 담당 기사님 연락처를 문의하실 수 있으며,
간혹 기사님들이 고객님께서 부재중이실 때 근처 편의점이나 경비실에 맡기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일 CJ대한통운과 연락이 어렵거나 처리가 지연될 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CJ대한통운(1588-1255)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Q.구매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았어요. 에이인CS팀1 2017-08-14 12:08:03
Q. 쿠폰을 사용하여 주문했는데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A-IN 2016-10-17 12:31:33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