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답변

뒤로가기
제목

Q.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또는 불량상품)이 왔어요.

작성자 A-IN(ip:)

작성일 2016-04-21 21:36:07

조회 96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또는 불량상품)이 왔어요.



A. 죄송합니다.

잘못된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 과정을 위하여 상품을 에이인으로 보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택배사의 사고가 발생될수있어 맞교환은 처리가 불가하며, 번거로우시더라도 받아보신 택배사(CJ대한통운 1588-1255)로 ARS 반품 접수하신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최대한 빠른 교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Register
  • 070-7732-5211
  • mon-fri am9:00-pm5:00
  • break time pm1:00-pm2:10
  • call am11:00-pm5:00
  • call break time am12:00-pm1:00
  • sat,sun,public holiday OFF
  • 신한은행 140-013-533270
  • 예금주 : (주) 우인더스트리
  • Company 주식회사 우인더스트리
    Owner & Admin 김근량
    Business no. 637-86-02181
    Online-order no. 제2021-서울성동-02886호
    Address 04704 서울특별시 성동구 청계천로10다길 61 (마장동) 지층
    Tel 070-7732-5211
    E.mail cs@buretail.com
Copyright (C) 2022 ADE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GA09 DESIGN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