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A-IN(ip:)
작성일 2016-04-21 21:36:07
조회 966
평점
추천 추천하기
Q.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또는 불량상품)이 왔어요.
A. 죄송합니다.
잘못된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 과정을 위하여 상품을 에이인으로 보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택배사의 사고가 발생될수있어 맞교환은 처리가 불가하며, 번거로우시더라도 받아보신 택배사(CJ대한통운 1588-1255)로 ARS 반품 접수하신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최대한 빠른 교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Q.구매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았어요. 에이인CS팀1 2017-08-14 12:08:03
Q. 쿠폰을 사용하여 주문했는데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A-IN 2016-10-17 12:31:33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