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A-IN(ip:)
작성일 2016-04-21 21:36:54
조회 2556
평점
추천 추천하기
Q.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A.
1.소비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향수냄새, 생활주름, 얼룩, 착용흔적 등)
3.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시킨 경우 (세탁, 훼손, 수선 등)
4.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Q.구매 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았어요. 에이인CS팀1 2017-08-14 12:08:03
Q. 쿠폰을 사용하여 주문했는데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A-IN 2016-10-17 12:31:33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